올 플래시 스토리지 전문기업 카미나리오(Kaminario)는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MSA(Management Science Associates, Inc.)가 자사의 올 플래시 스토리지 '카미나리오 K2(Kaminario K2)'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카미나리오가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MSA에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카미나리오 K2’를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 카미나리오 제공
카미나리오가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MSA에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카미나리오 K2’를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 카미나리오 제공
MSA는 마케팅 분석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카미나리오의 올 플래시 스토리지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큰 폭으로 개선함으로써 주요 분석 워크로드의 런타임을 15%~40%가량 절감했으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외에도 전력 및 데이터센터 상면 공간 활용률을 최적화해 운영 비용도 70%가량 절감 효과를 달성했다고 카미나리오 측은 밝혔다.

또한, 카미나리오는 MSA가 자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IT 시스템 서비스 사업부에서 더욱 안전한 호스팅 환경 및 폭넓은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양사는 카미나리오 K2 올 플래시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최적의 성능과 유연성, 확장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타이 쇼샤니(Itay Shoshani) 카미나리오 CRO(Chief Revenue Officer)는 "카미나리오는 클라우드-레디 플래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가치를 극대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MSA는 카미나리오 K2의 확장성과 비용 효율성의 이점을 활용해 서비스로서의 인프라(IaaS)를 강화하고 온디맨드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MSA는 분석 및 정보기술 인프라와 정보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소비재, 미디어, IT기업은 물론 의료, 생명공학, 그리고 제약업체 등 다양한 산업군에 분석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