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신차키움'에서 초기비용 제로 구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걷는 것만으로 땀이 뻘뻘 흐르는 여름. 휴가를 떠나려 하지만 막상 대중교통을 이용할 생각을 하니 답답한 심정이다. 작렬하는 태양을 온몸으로 받아내야 하기 때문이다. 당장 새 차를 사고 싶지만 문제는 자동차 가격이다. 마음에 쏙 드는 신차를 찾은들 현실적으로 경제 사정이 맞지 않는다. 아무리 주판알을 튕겨봐도 거액을 마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초기비용 없이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자동차를 구매하려면 보증금, 선수금, 계약금이란 이름의 초기 비용이 들기 마련이다. 신차키움 신차 장기렌트카는 이러한 소비자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차량 구매의 새로운 방법인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제시한다.

초기비용 제로인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신차키움 관계자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할부나 자동차리스와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 심사기준이 할부 구매나 자동차리스에 비하여 낮고, 그 절차가 매우 간편하다"고 덧붙였다.

신차 장기렌트카 신차키움 '초기비용 제로 구매' 특가 프로모션 진행 차종은 국산차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 그랜져IG 장기렌트, G80, EQ900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모닝, K3, K5장기렌트, K7LPG, K9, 르노삼성 SM5, SM6LPG, QM3, QM6, 쌍용자동차 티볼리, 티볼리에어, G4렉스턴장기렌트, 쉐보레 올뉴크루즈, 말리부 등이다. 수입차 특판 차종은 BMW 320d, 520d, X1 X3 벤츠C220D, E300, GLC쿠페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