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겐조야마모토 SC-02아이언세트.
2018 겐조야마모토 SC-02아이언세트.
골프 초중급자도 생각보다 빨리 싱글의 반열에 들 수 있다. 무조건 연습만 많이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똑같은 연습과 라운딩을 해도 초중급자에게 맞도록 설계한 아이언을 쓰는 것이 베스트 스코어의 비결이다. '겐조 야마모토 SC-02' 아이언 세트가 대표적이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이 모델을 긴급 확보하고 40대 중반과 후반인 골프 MD들이 필드와 연습장에서 시타해 성능을 확인했다.

먼저 스크린분석기를 갖춘 골프존 실내연습장에서 1시간 동안 쳐 보았다. 무엇보다, 방향성과 일관성이 뚜렷했다. 8번 아이언을 예로 들면, 분석기 화면상 스윙 궤도가 좌우로 약간 엇나가도 타구는 130미터 전방에 형성된 타겟 원 안으로 일정하게 모여들어 안착했다.

겐조야마모토 아이언만의 안정적인 샷 구사를 위한 와이드솔 테크놀리지.
겐조야마모토 아이언만의 안정적인 샷 구사를 위한 와이드솔 테크놀리지.
다른 홀에서 치기 어렵다는 5번 아이언을 꺼냈을 때에도 매번 톱핑이나 뒷땅 없이 공중에 완벽한 포물선을 그려냈고, 버디 찬스로 이어졌다. '겐조 야마모토 SC-02' 아이언 세트는 샤프트 가격만 30만원 상당인 세계 최고급 '트루 템퍼'사의 다이나믹 골드 샤프트(미국산 정품)를 장착했다. 방향성으로 유명한 다이나믹 골드 중에서도 최경량 모델을 채택했는데, 이 덕분에 필드에서 비거리 증가 효과를 함께 볼 수 있었다고 판단된다. 라운딩 전체적으로는 클럽이 워낙 치기 쉽게 설계돼 있어서 적응 기간 없이 바로 가져나갔는데도 미스샷이 거의 없었던 점이 돋보였다.

화이트라인_안정된 어드래스와 편안한 타겟점공략.
화이트라인_안정된 어드래스와 편안한 타겟점공략.
든든몰 골프 MD들은 시타 결과를 바탕으로 이 아이언을 30대부터 50대까지는 초급부터 중상급까지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추천한다. 초급자에게는 어지간한 실수는 클럽이 해결해 주는 편안함을 보장하고, 중상급자에게는 고탄도의 정확한 방향성이 공을 그린에 딱 세우는 버디 찬스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60대 초반이라면 체력을 바탕으로 실수를 최소화하면서 자신의 스코어를 지키려는 중상급자에게 어울린다.

미국 명품 트루템퍼社의 경량스틸 R200샤프트 장착
미국 명품 트루템퍼社의 경량스틸 R200샤프트 장착
'겐조 야마모토 SC-02'는 5번부터 9번 아이언, 피칭(PW), 어프로치(AW), 샌드(SW) 등 웨지 3종까지 완벽하게 갖춘 '8 아이언' 구성이다. 피칭까지만 제공하는 다른 아이언 세트와 달리, 어프로치와 샌드웨지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는 것도 큰 장점이다.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소비자가 129만원인 겐조 야마모토 SC-02아이언세트를 65%할인가인 45만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는 야마모토 본사에서 직접 구매 후 마진 없이 판매하는 방식으로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