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아이젠카'가 국산차 쉐보레 스파크 장기렌트, 말리부, 크루즈장기렌트, 올란도 장기렌트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기비용 없이 신차 장기렌트카 또는 신차 리스를 통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젠카는 오토리스와 장기렌탈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은 편이다.

아이젠카는 홈쇼핑과 달리 업체에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방식이다. 무보증 장기렌트카 방식은 소비자 입장에서 선납금도 없어 초기비용 부담이 거의 없다.

아울러 차 종(수입차/국산차)과 색상, 옵션까지 마음대로 골라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하면 된다.

초기 구입비용뿐만 아니라 유지비용도 차량을 소유할 때와 비교해 훨씬 저렴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국내 주요 장기렌트카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법인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정보를 제공한다"며 "아이젠카의 맞춤견적 시스템에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상기 차종 외에 2018년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차종을 브랜드별로 구별해 발표했다. 현대 자동차는 신형그랜저ig, 코나suv, 쏘나타뉴라이즈, 아반떼, 제네시스g80이 명단에 올라와 있고, 기아차는 스팅어, K3, K5, K7LPG,K9, 올뉴 쏘렌토 장기렌트카가 인기다.

쉐보레의 트렉스 캡티바, 임팔라와 르노삼성자동차의 qm6, QM3, sm6가 이름을 올렸다. 쌍용차는 티볼리장기렌트, 코란도C, 투리스모, G4렉스턴 등을 찾는 이가 많다.

수입차장기렌트카로서 BMW와 벤츠가 특가 판매 중이다. 등급별로 BMW320d, BMW520d, 미니쿠퍼 전모델, 벤츠C200d, 벤츠E300, GLC 쿠페 등까지 다양한 장기렌트카 들이 구비돼 있다.

한편, 아이젠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