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IPTV 서비스 U+tv에서 영화와 어린이용 주문형비디오(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연말 결산 특별 할인관’에서는 2018년 U+tv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명당’, ‘원더풀 고스트’ 등을 12월 20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준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연말연시 맞이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모델이 연말연시 맞이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디즈니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디즈니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도 12월 20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운영된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코코’, ‘도리를 찾아서’ 등 어린이 VOD 소장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20일부터 U+tv 유아서비스 플랫폼 ‘아이들나라 2.0’의 콘텐츠 ‘웅진북클럽TV’ 내 도서 추천 기능을 추가한다. 이 기능은 화제성이 높거나 시즌에 맞는 주제 및 유치원 누리과정 연관 도서 9권을 매주 추천해 자녀가 많은 도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