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테니스 풀 코트와 스크린 테니스를 겸비한 실내 테니스장이 오픈한다.

뉴딘콘텐츠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150평 규모의 실내 테니스장인 ‘테니스팟 민락코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테니스팟 민락코트는 실내 테니스 풀 코트와 스크린 테니스 시뮬레이터인 테니스팟을 모두 겸비해 고객들이 기본기 연습은 물론 실제 연습과 시뮬레이션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레슨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내 동작을 분석하는 총 3대의 카메라와 높은 해상도로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UHD TV를 통해 각도에 따른 유저의 자세를 분석하는 등 최첨단 시스템으로 이용객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크린 테니스 ‘테니스팟’ 민락코트 오픈. / 뉴딘콘텐츠 제공
스크린 테니스 ‘테니스팟’ 민락코트 오픈. / 뉴딘콘텐츠 제공
테니스팟 민락코트에서는 스트로크 및 발리, 서브 연습은 물론 개인의 실력에 맞게 세분화된 인공지능과의 랠리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테니스와 동일한 구질의 구현과 다양한 공의 방향의 구사로 사용자별 맞춤 피드백은 물론 유산소를 동반한 신체 밸런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테니스 국가대표를 배출하는 등 다년간의 테니스 지도 경력을 가진 임지헌 감독이 상주해 고객 맞춤 형식의 테니스 연습 환경을 구축하고 매월 정기적으로 코치에 대한 평가를 진행해 코치의 전문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테니스팟 민락코트의 임지헌 감독은 "실제 KTA(대한테니스협회) 매직 테니스 초보자가 스크린 테니스 시뮬레이터를 통해 높은 성장 효과를 거둔 실제 사례도 있으며, 향후 모범적인 테니스 교육 시스템 구축과 테니스의 저변 확대 등의 꾸준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