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8일부터 2021년 1월 5일까지 새해맞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다이어트·도서·대청소 등 주제로 기획됐다.

쿠팡의 신선식품 새벽・당일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제철 식자재를 배송 받아 새해 첫 밥상을 차릴 수 있다.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홍삼, 비타민, 루테인, 유산균 등 각종 건강보조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선별된 상품에 대해 최대 75% 할인 제공한다.

. / 조선DB
. / 조선DB
새해 단골 목표로 꼽히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코너도 준비된다. 하림, 마니커, 올품 등 주요 닭고기 브랜드들이 합리적 가격에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인다.

새로운 취미를 만들기 위한 아트공예, 캠핑, 플렌테리어, 키덜트샵 등의 테마샵이 운영된다.

새해를 맞아 작은 변화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가구, 벽지 등의 인테리어 제품과 각종 청소용품, 나를 가꾸는 뷰티 및 패션의류 아이템들도 할인가로 판매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2021년을 시작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로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 전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