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비쉐이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 선정

입력 2022.06.24 11:15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글로벌 전자 부품 제조사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마우저는 비쉐이로부터 2021 미주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21 미주 지역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21 EMEA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됐다.

마우저는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관계자들이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을 수상한 모습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는 매출, 신제품 소개, 재고 확보 수량 등의 핵심 지표로 점수가 산정되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상을 수여한다.

로버트 커치(Robert Kirch) 비쉐이 글로벌 유통 영업 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이 비쉐이의 기술과 솔루션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재고를 바탕으로 뛰어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 마우저에게 이 상들을 수여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우수한 서비스 기반 유통은 당사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이며, 마우저는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앤디 커(Andy Kerr) 마우저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비쉐이로부터 우리의 노고를 인정받을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비쉐이의 광범위하면서도 경쟁력 높은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는 거의 모든 시장에서 통용되는데, 당사의 파트너사인 비쉐이로부터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마우저는 지난 10년 간 비쉐이로부터 2020 미주 지역 올해의 수동 부품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9 미주 지역 올해의 유통기업 및 올해의 수동 부품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8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및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7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5 북미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마우저의 유럽 팀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유럽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마우저는 5만개 이상의 비쉐이 제품의 재고를 보유 중이다. 다이오드, MOSFET, 적외선 광전자 소자를 비롯해 디스크리트 반도체부터 저항기, 인덕터, 커패시터 등의 수동 전자 부품에 이르기까지 해당 제조업체의 최신 제품에 대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