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블프로페셔널,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샴푸·트리트먼트 선봬

입력 2022.07.05 14:04

‘그래핀’을 헤어 제품에 도입한 셔블프로페셔널은 7월 신제품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셔블프로페셔널의 대표 상품은 헤어살롱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살롱에서만 파는 샴푸’, ‘전문가가 쓰는 샴푸’로 알려져 있다. 2021년 기준 50만 개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샴푸와 트리트먼트. / 셔블프로페셔널
온 가족 사용하는 순한 샴푸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샴푸’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로 사용되는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을 포함해 식물성 성분이 96% 함유된 클렌징 샴푸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샴푸로, 그래핀 옥사이드가 모발을 보호하고 아미노산이 지친 모발에 영양을 더했다.

pH5.5(약산성)을 유지해 세정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린스 사용 없이도 부드럽고 모발로 가꿔 준다. 상품력 입증을 위해 피부 임상시험센터서 피부 저자극 시험을 완료했으며, 인체외적용 시험을 통해 두피 개선 및 진정, 모발 윤기 및 끊어짐 개선, 미세먼지 세정력 등을 인정받았다.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트리트먼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하는 무 실리콘 트리트먼트 제품을 표방하고 나온 신제품이다.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은 로션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컬을 유지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셔블프로페셔널 연구소의 노하우로 모표피강화망기술(바이오-그래믹스 매트릭스)로 모발을 보호한다.

화학 시술 전, 후 처리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pH 5.5로 사람의 피부, 모발과 유사한 약산성 트리트먼트다. 셔블프로페셔널 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아 신소재 그래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드라이 열에 노출되는 시간이 단축되는 퀵-드라이 멀티 케어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셔블프로페셔널은 최근 인천테크노파크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인천 지역민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