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김치냉장고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사랑의 메시지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는 ‘삼성 지펠 아삭 판매 1위 기념, 엄마 땡큐’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아 삼성 지펠 아삭 고객들이 자신의 엄마에게 사랑이 담긴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면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는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다.

f.jpg

‘엄마 땡큐’ 이벤트는 삼성 지펠 아삭 온라인 커뮤니티(cafe.naver.com/zipelassak)에 엄마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가장 감동적이고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올린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와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세트(1명)를 선물로 준다. 2등에게는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1명), 3등에게는 삼성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 싸인 CD(30명)를 증정한다.

당첨 선물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24일) 전까지 당첨 고객의 감사 메시지와 함께 어머니에게 직접 배달되어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수작은 12월 1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시장조사기관 GfK 코리아가 집계한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에서 누적 판매금액과 수량 모두 점유율 35.9%로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삼성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