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1월 29일부터 12월 27일까지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12년,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이 직접 삼성앱스TV에서 '크리스마스 위시' 앱을 내려받아 참여할 수 있다.  

 

▲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 앱'을 통한 스마트TV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 : 삼성전자)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위시'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들이 많아질수록 앱 화면의 포인트 막대가 올라가면서 크리스마스 트리의 장식이 점차 풍성해진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매 1000 건에 도달할 때마다 사회복지 단체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대형 스마트TV가 각 1대씩 증정되며 총 세 곳의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앱스TV 홈페이지(http://tv.samsungapp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자들은 앱을 통해 기부 뿐만 아니라 선물을 쌓는 간단한 게임도 즐기고 신나는 캐롤도 들을 수 있어 집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최진원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겨울을 맞아 스마트TV 고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