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이 SNS 광고 통합관리 솔루션 '페이스그라모(facegramo)'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스그라모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광고상품을 체계적으로 분석·제공하는 서비스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운영자라면 누구나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코리아센터닷컴은 마케팅 활동에서 SNS 채널 비중이 점차 커지는 것을 감안해 올 초부터 효과적인 광고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페이스그라모 개발에 착수했다.
 
페이스그라모의 가장 큰 장점은 타깃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집행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는 점이다.
 
실시간으로 광고를 접하는 고객의 주요행동을 추적해 효율적인 타깃그룹을 분류하고, 최적화된 광고 노출 영역 등을 분석한다. 또, 분석된 데이타는 이해하기 쉬운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의 리포트 형태로 받아볼 수 있다.
 
코리아센터닷컴 관계자는 "자사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광고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무료 운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로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페이스그라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랑은 페이스그라모 공식홈페이지(http://www.facegram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