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해 드릴 것은 ‘스파크랩 12기 데모데이'입니다.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이 12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제 12기 데모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컨벤션TV로 바로가기

미미박스, 원티드랩, 블로코, 제노플랜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보인 기업이 거쳐 간 스파크랩의 데모데이는 이번이 12번째인데요. 데모데이는 액셀러레이터의 초기 기업 육성 프로그램을 거친 기업들이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 앞에서 그 성과를 공개하는 자리인데요. 스타트업에 대한 열기를 전하듯 행사장의 전 좌석이 만석을 이뤘고, 일부는 추가 배치한 좌석이나 통로에 자리를 잡아야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인스턴트 타투, 브이로거, 액스, 비스트플래닛, 인포크, 서틴스플로어, 심플키친, 글로벌 브릿지, 티에스지 테라퓨틱스, 제임스 타일러, 더케이보이스 등 국내외 기업들이 사례 발표를 했습니다.

한편, 난사 칸첼라(Anantha Kancherla) 리프트(Lyft) 기술이사, 디네쉬 씨(Dinesh C) 카비(CarVi)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브로디 후발(Brody Huval) 드라이브닷에이아이(Driveai) 공동창업자 겸 이사 등이 1부 ‘모빌리티의 미래'를 주제로 패널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2부 패널 세션은 ‘헐리우드 속 아시안 및 아시아계 미국인 콘텐츠’를 주제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Crazy Rich Asians)’의 존 페노티(John Penotti) 감독이 연사로 나섰습니다.

Array
Array
Array
Array
12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스파크랩 12기 데모데이가 열렸습니다.
12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스파크랩 12기 데모데이가 열렸습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