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그룹 LLC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크라이슬러, , 닷지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된 주력 모델들을 선보인다.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크라이슬러가 올해 6 피아트와의 제휴를 통해 크라이슬러 그룹 LLC 새롭게 출범한 이후 처음 참가하는 국제 모터쇼다. 크라이슬러와 피아트는 나란히 위치한 브랜드의 전시관을 내가 원하는 세상 (The world that I would like)’ 이라는 모터쇼 디자인 주제를 반영하여 구성하였다.

닷지%2~1.jpg

크라이슬러는 새로운 2.2리터 커먼레일 디젤 엔진을 탑재하여 기존 모델보다 16퍼센트 향상된 마력과 3퍼센트 강력한 토크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연료 효율성이 5퍼센트 증대된 닷지 캘리버를 선보인다.

1537510_1_1253061822.jpg

나파(Nappa) 가죽 시트와 블랙우드 트림, 유커넥트 (Uconnect™) 네비게이션 시스템 고품격 사양으로 무장한 크라이슬러 300C 시그니처 시리즈 모델을 출품했다.

크라이~1.jpg

브랜드에서는 보스턴 어쿠스틱 9-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등을 갖춘 패트리어트 오버랜드 모델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크라이슬러, , 닷지 순정 부품을 생산하는 모파(Mopar) 브랜드에서는 모파 부품들로 특별하게 꾸며진 랭글러 언리미티드 모델을 전시한다.

*크라이슬러LLC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