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용 무료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www.trendit.co.kr) 6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6월호에는 임박한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가 볼 만한 이색 여행지 6곳과 항공기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줄 각종 팁들, 그리고 해외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추천 음식이 소개된다.

 

 

또 새롭게 출시된 각종 태블릿PC를 모아 현재 가장 잘 나가는 태블릿PC인 아이패드와 구별되는 장점들을 찾아봤다. 과연 어떤 제품이 아이패드의 인기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꼭 읽어보기 바란다.

 

6월에는 휴가뿐 아니라 각종 야외활동이 활발할 시기다. 그래서 6월호에는 아트 사진 찍기 좋은 고화소 DSLR 카메라와 야외에서 쓰기 좋은 무선 아웃도어 스피커를 다수 소개했다.

 

이 밖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구글 글래스'의 주요 기능들과 단점들을 정리한 '핫 가젯', 갈수록 똑똑해지며 스마트폰의 자리를 위협하는 스마트워치에 대해 다룬 기사는 시시각각 변하는 IT 트렌드를 체감하기 좋을 듯하다.

 

 

평소 남성 독자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들이 대부분이었다는 반성으로, 이번 6월호에는 핫 아이템으로 뜨고 있는 로얄엘라스틱 스니커즈와 일세야콥센 장화도 실었다. 올 여름 신상 슈즈로 주위의 이목을 사로잡아 보시길!

 

이 밖에 유명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의 따끈따끈한 운동복과 핸드드립 커피를 직접 추출하는 노하우 등 재밌고 알찬 기사가 가득하다.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트렌드잇 표지모델은 <최고다 이순신>에서 한대리로 출연했던 탤런트 한수아. 곽경택 감독의 신작 <친구2>에 출연하게 된 그녀의 쾌활하고 털털한 매력을 트렌드잇 표지와 본문 '피플잇'에 듬뿍 담았다. TV 화면으론 다 드러나지 않았던 그녀의 '끼'와 '미'를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담았으니 남성 독자는 필독하길 바란다.

 

트렌드잇은 매월 1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트레드잇 무료다운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트렌드잇 무료다운 바로가기]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