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헬로키티와 만나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05.20 11:32 | 수정 2015.05.20 11:52

[IT조선 박철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산리오 코리아(Sanrio Korea)와 ‘헬로키티(HelloKitty)’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0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들에게 헬로키티 캐릭터를 통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헬로키티 팬들에게 블소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블소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 수행을 통해 헬로키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빨강 리본’ 아이템을 모아 ‘헬로키티 풍선 머리 장식’으로 교환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제휴 기념 의상 패키지 ‘헬로키티 달콤 패키지’와 ‘헬로키티 새콤 패키지’ 2종  아이템도 출시한다. 신규 의상 ‘헬로키티’, ‘헬로키티 머리띠’, ‘헬로키티 멜빵 바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5월 20일부터 6월 17일까지 한정된 기간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키티 공식 매장인 ‘산리오기프트게이트’(서울 코엑스, 서울 제2롯데월드, 수원AK백화점)와 ‘헬로키티 카페’(서울 홍대, 서울 명동)를 방문하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방문객은 블소 게임 아이템(헬로키티 풍선 머리 장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헬로키티 카페에서 ‘블소 초코라떼’를 주문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블소 무료 이용권(7일)을 받을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