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추천상품:용산RC] 베테라 '닛산 실비아 S15' 전동투어링 RC카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12.13 01:28 | 수정 2015.12.13 01:32
[키덜트잇 김형원] 이번 주 용산RC가 추천하는 상품은 호라이즌 베테라(Vaterra) 브랜드 ‘1/10 스케일 닛산 실비아 S15’ 전동 투어링 무선조종 모형자동차다.



이 상품의 가격은 33만 8000원으로, 현재 용산RC에서는 ‘큐브 급속충전기’를 실비아 RC자동차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 1/10 스케일 ‘닛산 실비아 S15’ 4WD 전동투어링 RC카



1/10 스케일 전동 투어링 ‘닛산 실비아 S15’는 자동차 메이커 닛산의 라이센스를 받아 실비아 차량의 외형을 최대한 실제 차량에 가깝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차량 외모를 살펴보면 휠타이어 속에 브레이크 캘리퍼까지 재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닛산 실비아 S15’는 4륜 구동 방식으로 작동한다. 기본 탑재 모터는 브러시리스 모터가 아니지만, 좀 더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와 변속기로 교체하고 드리프트용 휠타이어로 교체하면 ‘닛산 실비아 S15’ 전동투어링카로 드리프트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베테라의 ‘닛산 실비아 S15’ 보디는 라이트 부분에 버켓이 마련되어 있어, 사용자가 추가로 LED키트를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다. 아울러 ‘닛산 실비아 S15’는 드레스업 액세서리가 다양해 자신만의 자동차를 만들고자 하는 RC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참고로, 이 글에서 소개한 베테라 닛산 실비아 S15는 ‘RTR(Ready to Run)’ 상품으로 구입후 곧 바로 즐길 수 있다.




▲ 1/10 스케일 ‘닛산 실비아 S15’ 4WD 전동투어링 RC카



황전하 용산RC 실장은 “베테라의 닛산 실비아 S15 전동 투어링 RC카는 바디 완성도가 훌륭하며, 휠타이어에서부터 배기 브로어까지 실차에 가깝게 제작됐다. 이 전동 투어링카는 드레스업 파츠가 다양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보디를 드레스업 하는 마니아가 많으며, 모터-변속기 등을 교체해 더 파워풀한 주행을 즐기는 이도 많다. 아울러, 가격도 저렴해 RC자동차를 처음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하는 RC카다”라고 상품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 황전하 용산RC 실장



한편, 용산RC는 국내 최고의 종합RC 회사로 용산 전자랜드 4층에 본점을 두고 있다. 용산RC는 단순한 RC제품 판매를 떠나 국내 RC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RC대회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용산RC



이 기사는 '키덜트잇'(Kidultit.com)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키덜트잇'은 프라모델, 피규어, 드론, 서브컬처 등 성인들을 위한 취미 전문 웹진입니다.


김형원 기자 akikim@chosunbiz.com
키덜트잇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