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본, 대구우편집중국장·인천우체국장 공개모집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2.12 08:46 | 수정 2016.02.12 12:00

[IT조선 최재필] 우정사업본부(이하 우본)는 과장급 경력개방형 직위인 경북지방우정청 대구우편집중국장 및 개방형 직위인 경인지방우정청 인천우체국장을 공개모집 한다고 12일 밝혔다.

경력개방형 직위인 경북지방우정청 대구우편집중국장은 우편물량과 운송거리를 고려해 수용권역을 설정, 권역별로 이동하는 우편물의 도착과 발송 기준에 따른 기계 시설, 차량, 인원 등을 이용해 우편물을 처리·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개방형 직위인 경인지방우정청 인천우체국장은 인천광역시 일대의 우정서비스를 책임지는 우체국장으로서, 인천우체국의 경영계획 수립·시행, 우편·예금·보험 사업 관리, 노무관리 및 근로감독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2월 16일까지다. 우본은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을 거쳐 해당 직위의 적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면접시험에서는 전문가적 능력, 전략적 리더십, 변화관리 능력, 조직관리 능력, 의사전달 및 협상 능력 등을 평가하게 된다.

정식 임용은 오는 4월 중 이뤄질 예정이며, 응시 자격 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우본 운영지원과 인사계(044-200-8822)로 문의하거나, 우본 또는 나라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재필 기자 mobilechoi@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