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GPS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3 뮤직’ 출시...최대 500곡 저장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8.14 11:44
가민(Garmin)이 GPS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3 뮤직(vivoactive 3 Music)’을 국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기존 ‘비보액티브 3(vivoactive 3)’ 모델과 동일한 피트니스와 스마트 연결 기능을 지원함과 동시에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이 추가돼 최대 500곡을 스마트워치 자체에 내장할 수 있다.

컴퓨터에서 음악 파일을 비보액티브 3 뮤직에 직접 전송한 후 호환되는 무선 이어폰을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비보액티브 3 뮤직 제품 이미지. / 가민 제공
비보액티브 3 뮤직은 손목을 기반으로 심박수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가민 ‘엘리베이트 TM(Elevate TM )’ 기능과 수영, 골프, 요가, 러닝, 근력운동 등을 포함한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강한 햇빛 아래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올웨이즈 온 ‘가민 크로마 디스플레이(Garmin Chroma Display TM )’를 적용했고, 내구성이 뛰어난 강화 유리 렌즈를 넣어 야외 운동에도 적합하다.

새롭게 디자인 된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는 유저의 활동에 대한 가장 중요한 통계 및 데이터를 한눈에 보기 쉽게 컬러풀한 액티비티 카드 형식으로 제공해 운동 결과도 확인 할 수 있다.

비보액티브 3 뮤직 제품 이미지. / 가민 제공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을 활용하면 집에 도착할 때 미리 전등을 켜거나 ‘아큐웨더 미니캐스트(AccuWeather MinuteCast)’ 앱을 통해 일기 예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댄 바텔 가민 글로벌 컨수머 세일즈 부사장은 “음악은 운동이나 일상생활에서 동기 부여를 받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비보액티브 3의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으로 이용자들은 휴대폰 없이도 원하는 노래를 손목에서 바로 선택하고 감상해 더욱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5ATM(50미터) 방수 등급을 갖춘 비보액티브 3 뮤직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7일, GPS
모드에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공식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