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2020년 렌탈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해 신제품 2종을 내놓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P-1019D)는 성능을 기본으로 외관을 다듬은 제품이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달마다 교체하는 에어매칭 필터까지,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계절에 따라 ▲미세먼지집중 ▲이중탈취 ▲새집 ▲매연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리얼 패브릭 소재 앞면 커버를 장착했다. 방오 가공,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을 막고 방수도 지원한다.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실내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 웅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 웅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생활 편의 기능도 가졌다.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 표시하며 스마트폰 충전용 무선충전패드도 내장했다.

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3만3900원에 렌탈 혹은 95만원 일시불로 살 수 있다. 12월 내 렌탈 시 렌탈료 할인과 패브릭 커버 혜택이 주어진다.

2020년 프리미엄 직수정수기 시장을 공략할 제품으로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정수기가 꼽힌다. 웅진코웨이가 개발한 업계 최초 RO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을 품었다.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한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 필터 덕분이다.

CIROO2.0 필터의 면적은 일반 나노섬유 필터보다 8.5배 크다. 정수량도 높아 직수루 사용할 수 있다. 물론, RO 멤브레인 필터 고유의 오염물질 제거 성능은 그대로다.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정수기. / 웅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정수기. / 웅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정수기는 이전 제품보다 크기가 30% 작다. 가로 길이는 이름처럼 한뼘, 22㎝에 불과해 주방 어느 곳에나 설치할 수 있다. 쿼츠 브라운 색상과 강화유리를 도입해 디자인 요소도 살렸다.

이 제품은 터치 화면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물을 낼 때마다 유로에 남은 물을 모두 비우고 갓 정수된 물만 제공한다. 24시간동안 동작하지 않으면 본체 내 모든 물을 배출해 청결을 유지한다. 맞춤 온도 온수, 정량 추출 기능도 기본이다.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정수기는 월 5만1000원(냉온정 제품/렌털등록비 10만원 자동이체할인 기준) 렌탈 혹은 240만원 일시불로 살 수 있다. 렌털 소비자에게는 물이 지나가는 유로와 추출구 등 주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