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롤러블TV, 롯데 신동빈이 챙긴 편집숍에서 특별전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11.11 10:01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더콘란샵’에 자사 롤러블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모델명 OLED65RX)’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더콘란샵과 협업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 특별 전시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는 더콘란샵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1주년을 맞아 진행한다. 자동차, IT, 패션 등 다양한 분야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세계적 그래픽 디자이너 샤샤 로베가 함께 참여했다.

LG전자 모델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R(모델명 OLED65RX)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더콘랸샵은 300개 리빙 브랜드가 입점한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2019년 11월 개점 행사에 직접 참석할 만큼 관심이 높았던 곳이다. 매월 새로운 주제에 맞춰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제작한 가전, 가구, 주방용품 등 차별화된 디자인의 상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도 유명하다.

롤러블 TV는 더콘란샵 매장 내 VIP 공간에서 11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명품 가구, 조명 등이 연출된 특별한 공간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 OLED 화질을 보여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다. 화면 일부만 노출시켜 음악, 시계, 액자, 무드, 씽큐 홈보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가전 매장뿐 아니라, 더콘란샵을 시작으로 강남대로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 틈’, 송파구 소재 ‘롯데월드타워’ 등에서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상무)는 "초프리미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