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7.27 19:13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텔 11세대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배너 / 인텔공인대리점
9월 2일까지 지정 조립PC 전문 쇼핑몰(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등)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단품 또는 탑재 PC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11세대 인텔 코어 i9 및 i7 프로세서 전 모델이다. 구매처 내 행사 배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정보를 인증(영수증 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총 150명에게 치킨+사이드 세트 메뉴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쇼핑몰의 행사 배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문제를 풀고 정답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i9, i7 프로세서는 ‘인텔 터보 부스트 맥스 3.0’ 기술로 더욱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채택해 이전 세대보다 최대 19% 향상된 코어당 성능(IPC)을 제공하며, 최대 8코어-16스레드 구성과 5.3㎓의 작동 속도를 지원한다.

또한, 썬더볼트4, 인텔 Wi-Fi 6E, 인텔 크라이오 냉각 등의 기술을 지원해 안정적인 성능 유지와 빠른 무선 네트워크 연결성을 제공한다. 인텔공인대리점 공식 홈페이지인 리얼CPU(RealCPU)에 정품 등록을 하면 3년간 무상 AS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