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솔, 세계 대학생 기자단 ‘배터리더스’ 출범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6.02 09:50
LG에너지솔루션이 한국·미국·중국·유럽 등 세계 각국의 대학생 24명으로 구성된 ‘배터리더스(Better Leaders)’ 1기를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MZ세대 등 미래 고객들에게 친환경 에너지 산업의 핵심인 배터리의 역할을 널리 알리고, LG에너지솔루션의 비전과 경영철학을 공유하기 위함이다.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LG에너지솔루션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배터리더스(Better Leaders)’ 1기가 출범했다. 이들은 최근 온라인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더스는 배터리 산업을 선도하는 LG에너지솔루션과 미래를 이끌어 갈 크리에이터 리더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학생들은 지난 2개월 동안 진행된 선발 과정에서 16대1의 경쟁률을 뚫고 기자단에 뽑혀 최근 온라인 발대식을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국내 배터리 업계에서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하는 것은 LG에너지솔루션이 처음이다.

배터리더스 1기는 세계에서 전기자동차 산업과 배터리, 친환경 에너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등 다양한 분야와 관련된 콘텐츠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눈높이에 맞춰 제작할 계획이다.

로벌 에너지 절약 챌린지, 친환경 에너지 정책 토론 등 활동을 진행하고 미래 고객들에게 LG에너지솔루션의 사업비전과 경영철학을 알리는 역할도 맡는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배터리더스 1기와 미래 첨단 산업인 배터리, 그리고 이를 선도하는 LG에너지솔루션의 미래 전략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