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최근 출시한 디지털 오디오북, ‘플레이북’과 오디오 성경인 ‘듣는성경’의 반응이 뜨거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목) 밝혔다. 

2월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플레이북(사진참조)과 듣는성경(사진참조) 구입시 액센의 대표 USB메모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아이패션’(사진참조) 1G짜리 메모리 1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플레이북


듣는성경  

액센의 마케팅 담당자인 권지현씨는 “플레이북은 사실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오디오북으로 생각보다 빠르게 시장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시장 반응을 전했다. 

기존의 오디오북은 CD나 테이프 형태로 별도의 기기가 있어야 청취가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플레이북은 제품 자체에 기기가 내장된 디지털 오디오북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새로운 매체인 플레이디스크(전자음반)에 오디오북 음원을 담아, 구입 즉시 청취할 수 있고 일반 책처럼 소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휴대가 편해 복잡한 출근 및 퇴근길, 공공장소, 차량 및 도보 이동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책을 있는 그대로 읽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명의 성우가 등장해 이야기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루함도 덜하다. 액센은 최근 각각 7권의 베스트셀러 책 내용이 담겨 있는 ‘굿바이 게으름’ 편과 ‘끌리는 사람’ 편의 두 타이틀을 내놨는데, ‘굿바이 게으름’ 편에는 ‘내 평생 잊지 못할 일’, ‘100억짜리 기획력’, ‘뜻밖의 세계사’ 등이, ‘끌리는 사람’ 편에는 ‘박지성, 멈추지 않는 도전’, ‘CEO의 습관’, ‘경청’ 등의 책이 담겨있다. 

한편, 액센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북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아이패션 1GB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