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하우젠 버블 세탁기 주부 체험단 '하우젠 버블 마니아'의 체험 수기를 엮은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을 발간했다.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은 지난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출시하며 선발한 '하우젠 버블 마니아' 주부 체험단 100명의 버블 세탁기 체험기를 엮은 책으로, 주부들이 추천하는 하우젠 버블 세탁기 활용법을 엄선해 실었다. 또한 세탁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인형 세탁법, 운동화 세탁법 등 유용한 세탁 노하우를 담았다.

하우젠 버블 세탁기 버블 백서는 주부들의 체험을 통해 버블워시, 에어워시, 다이아몬드 드럼, 볼밸런스 등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대표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으며, 주부들이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개인 블로그에 올린 체험기와 사진을 책에 삽입해 생생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를 전국의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가전 매장에 비치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 노하우를 알려 나갈 예정이며, 삼성전자 A/S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7일부터 한 달간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에 버블 세탁기 체험 수기를 올리는 고객들에게도 버블 백서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 두 번째 시리즈 제작에 참여할 ‘하우젠 버블 마니아’ 2기를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를 통해 참가 문의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발된 10명의 주부들은 6주 동안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사용한 체험기를 개인 블로그와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결과에 따라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차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나와 이상훈 기자 tearhunt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