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세라믹 코팅 열판을 탑재하여 모발 보호 기능을 강화한 스트레이트너 ‘살롱스트레이트 세듀스(HP4668)’와 ‘살롱스트레이트 액티브 이온 (HP8310)’, 그리고 3가지 액세서리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에어스타일러 ‘살롱 에어스타일리스트(HP8650)’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살롱 스트레이트 세듀스(HP4668)’는 부드러운 곡면 형태의 세라믹 코팅 열판 사용으로 스트레이트는 물론 웨이브 등의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스트레이트너다. 10단계로 온도 조절 가능하며,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현재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 모발의 상태에 따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EHD(균일 온도 분배, Even Heat Distribution)기술을 적용, 모발 전체에 열을 고르게 분배하여 특정 부분이 과열되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30초 내에 최대 230℃까지 가열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1시간 후에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전원차단 기능이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살롱 스트레이트 액티브 이온(HP8310)’은 60초 내에 최대 210℃까지 순간 가열되는 세라믹 코팅 열판 탑재로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것과 같은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정전기를 감소시키는 이온 컨디셔닝 기능을 갖춰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하고 먼지 등 오염물질이 모발에 붙는 것을 방지하여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에어스타일러 ‘살롱 에어스타일리스트 (HP8650)’는 롤브러쉬, 스트레이트용 빗, 헤어브러쉬등 3종류의 액세서리를 제공하여 미용실을 가지 않고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단계의 온도 설정(미온풍, 온풍, 열풍)이 가능하여 모발의 상태에 따라 알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이번에 출시된 스타일러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5~8만원 대이다.

* 필립스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