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모터 카 발명 125주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전국 19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는 C-Class 6개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원하는 모델을 직접 골라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에 신청하여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LED 탁상 시계가 증정된다. 또한 별도 추첨을 통해 125명의 고객들에게는 라이카 카메라, 아이패드, 맥북 에어, 뱅앤울룹슨 스피커, 네스프레소 머신, 컬렉션 자전거 등 125개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QR코드 모바일 접속(WAP)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중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이메일로도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2007년에 선보인 4세대 C-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 중 하나로 세련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는 직분사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CGI 모델과 친환경 디젤 모델부터 고성능 모델까지 총 6개의 C-Class 모델이 판매 중이다.

출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