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업체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지난 26일 용산 전자상가 일대에서 '이엠텍과 함께하는 게임 최적화 PC 만들기'라는 주제로 로드쇼를 펼쳐 상인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이엠텍은 용산 전자 상가 내 매장들을 일일이 방문해 가이드 책자와 함께 일회용 종이컵을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책자는 '이엠텍과 함께하는 게임 최적화 PC 만들기'라는 제목으로 'CPU와 그래픽카드의 성능 균형이 PC 성능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책자에는 CPU와 그래픽카드의 성능 균형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론적 배경과 함께 실제 실험 자료를 근거로한 두 부품간 성능 균형의 중요성이 기재되었다. 또한 PC를 구성할 때 CPU와 그래픽카드 간 적절한 균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부품 조합 구성표까지 포함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오병찬 홍보팀장은 "용산 로드쇼라 하면 일반적으로 자사의 제품 홍보를 위한 브로셔를 배포하는데 그치지만, 이번 행사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용산 PC 조립 매장들을 주축으로 소비자들에게 조립 PC의 우수성과 합리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최적 조합의 PC 구성을 목적으로 한 일종의 캠패인 행사"라고 전했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