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솔루션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가 무지개 색을 입힌 투명디스플레이 ‘레인보우 아이스1K 큐브(Rainbow ICE1K Cube)'를 내놓는다. ‘레인보우 아이스1K 큐브’는 ‘아이스1K 블랙 큐브’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다양한 레인보우(무지개) 색상을 적용했다.

 


‘레인보우 아이스1K 큐브'는 큐브 모양으로 설계됐다. 여러 대를 한꺼번에 적층하고 다양한 색을 혼합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준다. 제품 내부에 셋톱박스를 내장해 별도의 PC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후면을 오픈(Open) 형태로 제작해 내부에 제품을 전시할수 있다.
  

안병기 키오스크코리아 팀장은 “‘창조적인 멀티레이어 제품과 함께 ‘레인보우 아이스1K 큐브’ 시리즈는 휴대폰, 백화점 내 화장품, 액세서리, 문구, 시계 및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의 전시가 가능하다”면서 “이 제품을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발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키오스크코리아는 다양한 투명LC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멀티비전 형태로 투명 디스플레이를 제작해 투명 디스플레이의 사용 영역을 확대하고 있고, 멀티비전 제작시 가장 이슈가 되는 베젤갭을 최소화 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개발 중이다.  이 회사는 멀티레이어 투명 LCD도 출시할 계획이다. 멀티레이어 투명LCD는 내부에 2500cd/m2의 고휘도 LCD를 내장하고, 전면에 투명 LCD를 장착한 형태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창의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