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남규]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사장 최성균)과 함께 7월30일부터 8월1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일대에서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썸머드림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이날 현장에는 이건호 행장과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8기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해, 고추 따기와 같은 농촌 일손 돕기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도배, 장판 교체작업과 마을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활동을 실시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전원이 함께 KB국민은행의 나눔스토리를 만들어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KB캠퍼스스타 8기는 지난 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KB국민은행 홍보, 금융관련 아이디어 제안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은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일대에서 이건호 은행장과 대학생 홍보대사 1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주거환경 개선 공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김남규 기자 ngk@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