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는 는 다바 레스토랑에서 다바 쉐프 추천 테이스팅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테이스팅 메뉴는 다바의 세련된 요리와 정성된 서비스, 그리고 우아한 분위기로 발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는 식사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테이스팅 메뉴 3코스는 1인당 약 2만9120원, 4코스는 1인당 약 4만768원, 6코스는 1인당 약 5만1584원이다. 한편, 라 퓨자 라이브 어쿠스틱 트리오도 매일 오후 6시30분부터(매주 토요일은 예외) 진행된다.
 
아울러, 트윈 아무라 커플 칵테일이 1인분(2잔 분량)에 약 1만400원에 제공되는데, 가벼운 럼, 트리플 섹, 크랜베리 젤리, 레몬 주스, 달걀 흰자와 캐모바일 설탕으로 구성된다.
 
이번 테이스팅 메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야나 리조트 홈페이지(www.ayanaresort.com)나 메일(reservation@ayanaresort.com)로 문의하면 된다.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IT조선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