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구매 시 마블 정품 어벤저스 모자를 증정하는 ‘쉴드×쉴드’ 한정 프로모션을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비디아의 게이밍용 태블릿인 ‘쉴드 태블릿’을 구매하면 마블의 공식 라이선스 정품 어벤저스 모자를 증정한다. 6만원 상당의 마블 공식 라이선스 정품 스냅백은 어벤저스 및 아이언맨이 나오는 캐릭터와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총 3개의 디자인 중 랜덤으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사진= 조텍코리아)
(사진= 조텍코리아)

쉴드 태블릿은 192개의 GPU를 장착한 엔비디아의 테그라 K1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태블릿이다. 인터넷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고사양의 PC 게임을 태블릿으로 불러와 플레이가 가능해 최근 인기가 높은 ‘GTA 5’도 플레이 가능하다. 여기에 전용 무선 컨트롤러를 연결하면 더욱 실감나면서도 쉽게 콘솔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임태영 조텍코리아 차장은 “조텍코리아가 국내 단독 유통을 맡은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구매자에게 ‘쉴드’라는 컨셉으로 재밌게 다가갔던 프로모션이 반응이 좋아 다시 한 번 앵콜로 진행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임의 세계를 쉴드 태블릿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기에 빠른 구매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