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5 X' 정식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샷 G5 X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휴대성, 묘사력을 갖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다. 1형 2020만 화소 이미지 센서와 236만 화소 고해상도 OLED 전자식 뷰 파인더도 갖췄다. 직관적인 조작계와 USB 3.0 충전, 스마트 기능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캐논 파워샷 G5 X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파워샷 G5 X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스타일 가이 오디션은 스타일 및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남성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스타일 가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29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캐논은 심사를 통해 ‘스타일 가이’ 3명을 선발, 50만 원 상당의 제일모직 상품권을 증정한다. 미션으로 선정되는 최종 1위는 남성 패션지에 파워샷 G5 X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실을 기회가 주어진다. 
 
'Lucky 7 프리미엄 G 캐시백 프로모션’은 2016년 1월 11일까지 파워샷 G 시리즈 4종(파워샷 G1X Mark II, 파워샷 G7 X, 파워샷 G5 X, 파워샷 G16) 구매 후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마친 소비자에게 7만 원을 캐시백해주는 행사다. 그 밖에 파워샷 시리즈 스페셜 키트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파워샷 G5 X처럼 모던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 피플을 찾는 '스타일 가이 오디션'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