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가 자사 지포스 GTX970을 단 하루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일 단 하루 동안만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당일 오전 9시부터 발급되는 11번가 ‘최대 11% 할인 쿠폰’을 받은 후 ‘조텍 지포스 GTX970’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면 추가로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미지=조텍코리아
이미지=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는 VGA 부문 단독 브랜드로 참여했으며, 인기 모델인 ‘조텍 지포스 GTX970 D5 4GB’ 20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2만 원대의 조텍 지포스 GTX970 D5 4GB를 최저 30만 원 중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텍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맥스웰 아키텍처가 적용되어 소비전력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며 DVI-I와 DVI-D, DP(디스플레이포트), HDMI 등의 출력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디스플레이의 연결 및 사용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 관계자는 “올해의 마지막 달을 맞아 소비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11번가와 함께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2015년 최고의 인기 그래픽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지포스 GTX97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MMORPG ‘애스커(ASKER)’ 유료 30일 VIP 이용권과 유비소프트사의 ‘레인보우식스 : 시즈’ 또는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정품게임 1개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