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이 서비스 카테고리에 골프와 스테이를 새로 추가했다. 신규 카테고리가 늘어남에 따라 원하는 조건을 찾아볼 수 있는 필터기능도 추가했다. 코로나19로 발생한 여행업계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내실을 다지기 위해 신규 서비스 출시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 와그트래블 제공
./ 와그트래블 제공
12일 와그트래블에 따르면 골프는 동남아지역에서 골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필드부킹과 골프텔 상품이다. 4050대 이용자 신규 유입을 이끌기 위해서다. 스테이 카테고리는 해외 현지 한인민박 상품을 모아놓은 공간이다.

주요 상품 카테고리 수가 늘어남에 따라 맞춤 상품을 찾을 수 있는 다중 필터기능도 추가됐다. 다중 필터기능을 이용하면 이용일, 가격, 상품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품을 골라볼 수 있다.

이외에 서울, 방콕, 타이페이 등 수요가 많은 여행지를 중심으로 각 여행지의 특성이 담긴 스페셜 페이지를 점차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와그트래블은 국내 여행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 청정투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할인가에서 최대 3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현지 투어, 액티비티, 에어텔 및 패키지에서 골프와 스테이까지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전세계 170여개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와그에서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