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11세대 CPU·게이밍PC 구매 프로모션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8.30 17:56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게임 유저에게 특화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오마이피씨, 아이티엔조이, 양컴, 영재컴퓨터, 행복쇼핑, 아이코다, 피씨사자, 조이젠, 마켓인벤, 아싸컴, 에누리, 웰메이드PC 등 주요 조립 PC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단품 또는 탑재 PC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세대 인텔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배너 / 인텔공인대리점
행사 대상 제품은 11세대 인텔 코어 i7 및 i5 프로세서 전 제품이다.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쇼핑몰의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구매 인증 자료(영수증 등)를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치킨+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비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쇼핑몰의 배너를 통해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전문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적용, 이전 세대보다 최대 19% 향상된 IPC 성능(코어당 성능)을 제공한다. 또 인텔의 차세대 Xe 그래픽 아키텍처 기반 UHD 그래픽스는 이전 세대보다 최대 50% 향상된 그래픽 퍼포먼스와 풍부한 미디어 및 지능형 그래픽 기능을 갖췄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향상된 아키텍처 기반의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하반기 출시 예정 게임을 준비하는 유저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인텔 공인대리점 홈페이지인 ‘리얼CPU(RealCPU)’ 사이트를 통해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시 3년간 무상AS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