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가 전 직원 연봉 인상을 포함한 새로운 보상 정책을 25일 발표했다.

 인젠트가 전 직원 연봉 일괄 인상을 발표했다. / 인젠트
인젠트가 전 직원 연봉 일괄 인상을 발표했다. / 인젠트
인젠트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봉 500만원 일괄 인상과 함께 전사 구성원에게 경영성과에 따라 우수기여자에게 주식매수 선택권(스톡옵션)을 부여한다. 이번 보상 정책은 모든 직원에게 실질적인 보상과 추가 성장을 위한 모멘텀을 갖고자 결정했다.

연봉 인상분은 2022년 1월부터 반영되며, 스톡옵션은 향후 주주총회에서 안건 의결을 통해 부여될 예정이다. 신입사원 연봉 테이블도 전 직원 연봉 일괄인상액에 맞추어 적용되며, 연말 KPI(핵심성과지표) 평가에 따른 우수성과자에게는 추가 인상을 집행할 계획이다.

R&D 특화기업을 추구하고 있는 인젠트는 구성원에게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유연근무제, 패밀리 데이,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 등의 다양한 인센티브정책과 가족 친화경영, 좋은 문화 정착 등을 위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직원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회사의 발전과 성장에 함께 하는 모든 직원과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보상정책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이를 계기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데이터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