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솔루션 전문 기업 브리츠가 PC 및 중소형 TV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블루투스 사운드바 ‘BA-MK39’를 새롭게 선보인다.

브리츠 BA-MK39는 정격 10W(와트)의 고출력과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섬세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동시에, 양 끝 하단 LED 이펙트 기능으로 은은한 시각적 효과를 함께 선사한다.

브리츠 BA-MK39 블루투스 사운드바 / 브리츠
브리츠 BA-MK39 블루투스 사운드바 / 브리츠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으로 PC는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각종 스마트 기기에서 재생하는 음원을 쉽고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해 감상할 수 있다. 30인치급 디스플레이와 잘 어울리는 바 타입 디자인에 외관은 북유럽 감성을 담은 패브릭 소재와 부드러운 유선형 라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제공한다.

정면에는 3.5㎜ 플러그를 사용하는 아날로그 헤드셋 또는 USB 방식의 디지털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는 듀얼 포트 설계를 적용해 헤드셋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을 배려했다.

직관적인 조작부 설계로 누구나 손쉽게 스피커를 조작할 수 있으며, USB 전원을 사용해 PC의 USB 포트 또는 USB 전원 어댑터(별매)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는다. 벽걸이용 마운트도 제공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브리츠는 BA-MK39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네이버 쇼핑, 쓱닷컴, 롯데온,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행사 배너가 노출된 판매점에서 BA-MK39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고 신청하면 ‘BZ-D2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