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그래픽카드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SK텔레콤 주관으로 열리는 ‘5GX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5GX 게임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된 이엠텍 부스 일부. / 이엠텍 제공
5GX 게임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된 이엠텍 부스 일부. / 이엠텍 제공
5GX 게임 페스티벌 후원사인 이엠텍은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가 유통하는 제논(XENON), EVGA, HV 브랜드의 최신 그래픽카드와 이엠텍 유통 하드웨어로 구성된 ‘레드빗(Redbit)’ 커스텀 튜닝 PC 등을 선보인다.

특히 현장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이엠텍이 유통하는 그래픽카드와 파워서플라이 등의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한정 특가 프로모션과 현장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엠텍 부스에 선보이는 ‘제논 지포스 GTX 제트스트림(JETSTREAM)’ 시리즈는 대형 방열판과 대형 100㎜ 듀얼 팬으로 구성된 냉각 솔루션으로 게이밍 그래픽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그래픽카드 측면에는 1680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RGB LED를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이나 화려한 조명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이엠텍 레드빗 커스텀 튜닝 PC는 업계 최고수준 전문가의 노하우로 직접 제작한 다양한 커스텀 빌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화이트 감성을 제공하는 ‘HV 화이트 몬스터’ 시리즈 등을 비롯한 다양한 최신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현장에서 선보인다.

이엠텍 관계자는 “이번 5GX 게임 페스티벌을 즐기러 찾아온 게이머들과 게임 팬들이 이엠텍의 최신 게이밍 솔루션들을 보고 즐기기를 기대한다”며 “이엠텍이 유통하는 최신 게이밍 그래픽카드와 고성능 파워서플라이의 현장 특가 판매와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볼거리와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이엠텍 부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