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금주의 인기상품] 추워진 날씨 피부 관리·데님 니트·온열 기구 관심↑

입력 2018.10.13 06:00

10월 둘째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판매 상품은 견미리팩트 리얼다이아에디션 ·마리끌레르 시크릿 데님·기절베게·소프트코지가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10월 5일부터 10월 11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 ‘견미리팩트 에이지투웨니스팩트 리얼다이아에디션’이 지난 주에 이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견미리팩트는 홈쇼핑 대표 인기 상품으로, 날씨 온도 변화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와 관련된 제품들이 인기다.
헤어케어 제품 중에서는 ‘파란눈 헤드스파7’, ‘꾸띄르헤어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올뉴플러스 티에스 샴푸’가 지속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고, ‘블랙물광 마스크 70매+에센셜 마스크’가 새롭게 판매량 톱10에 진입했다.


날씨 영향을 크게 받는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한 ‘마리끌레르 가을 시크릿 데님 3종’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HOTEL PARTICULIER 18 FW 소프트 루즈 스웨터’, ‘엘렌느 폴인러브 세미홀가먼트 니트’, ‘엣지 WINTER18 판초 니트 풀오버’ 등 가을 필수 아이템인 스웨터나 니트 상품도 인기를 얻은 한 주였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기절베개 호텔식 베개+NEW베개커버’가 1위를 차지했다.

또 ‘2019년형 T6 노블 트윙고 보온병/보온도시락 풀세트’와 ‘센티멘탈 디퓨저 스테디 에디션’이 새롭게 판매량 톱10에 진입했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온열기구’ 시즌이 돌아왔다.

‘2018 최신상 소프트코지’, ‘일월 극세사 워셔블 전기매트’, ‘19년형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초슬림 온수매트’, ‘일월 프리미엄 온수매트 드림스파’, ‘일월 에너지세이브 카페트매트’, ‘2019년형 스팀보이 슬림 온수매트’ 등 총 6개 온열기구 상품이 판매량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월동준비를 하려는 수요와 함께 온열기구에 대한 관심은 지속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