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하드웨어 전문 브랜드 에이수스(ASUS)와 손잡고 게이밍 의자 신제품 ‘아레나 ROG 크라투스(ARENA ROG KRATUS)’를 출시했다.

제닉스 아레나 ROG 크라투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 제닉스 제공
제닉스 아레나 ROG 크라투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 제닉스 제공
제닉스 아레나 ROG 크라투스는 에이수스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의 브랜드 컬러인 레드와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한 게이밍 의자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높낮이, 등받이 각도, 팔걸이 높이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게이머가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의자 형태를 유지하는 시트와 등받이 부분의 견고한 메탈 프레임과 튼튼한 메탈 소재 의자 다리를 채택해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며, 각종 안전 관련 인증을 받은 클래스 4 규격의 고급 가스스프링을 채택해 오래 사용해도 의자가 쉽게 주저앉지 않고 일정한 쿠션감을 유지할 수 있다.

고품질 PU(폴리우레탄) 소재의 인조 가죽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쉽게 닳거나 헤지지 않으며, 헤드 쿠션과 허리 쿠션, 등받이 등에 자수 방식으로 새겨진 ROG 로고는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고 한결같은 모습을 유지한다.

특히, 국내 컴퓨터 게이밍 의자 업계 최초로 65억원 상당의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함으로써 제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비했다.

아레나 ROG 크라투스 게이밍 의자는 제닉스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7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