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PC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레노버는 원격 업무, 재택 근무 환경에 특화된 업무용 노트북 6종을 대거 선보인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27일부터 3일간 자사의 다양한 PC 주변기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제이씨현은 자사가 공급하는 HTC 바이브 헤드셋 라인업 4종을 최대 19만원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레노버, 취향따라 고르는 업무용 노트북 ‘씽크북’ 6종 출시

레노버 씽크북 13s 2세대 i / 한국레노버
레노버 씽크북 13s 2세대 i / 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가 새로운 형태의 원격 업무 환경에 특화된 노트북 ‘씽크북(ThinkBook)’ 시리즈 6종을 출시한다.

싱크북 시리즈 6종(▲씽크북 13s 2세대 i ▲씽크북 14s 요가 i ▲씽크북 14 2세대 i ▲씽크북 14s 2세대 i ▲씽크북 15 2세대 i ▲씽크북 15p i)은 인텔 또는 AMD의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 강력한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 보이스 입력 모드, 무선 이어버드 등 스마트 기술을 탑재해 원격 업무, 재택근무 중인 직장인 및 비즈니스 사용자에 최적화된 업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화면 크기에 따라 13인치, 14인치, 15인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사용 패턴에 따라 일반 슬림형 노트북에서 태블릿 필기도 가능한 2in1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씽크북 시리즈 6종 모두 기업 고객의 전략적인 업무 지원을 위한 PC 지원 솔루션 ‘레노버 프리미어 서포트(Lenovo Premier Support)’를 별도 옵션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어 서포트는 24시간 연중무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엔지니어가 현장 또는 원격으로 접속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최고 25% 할인 ‘2020 마닉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마이이크로닉스가 자사 주요 제품을 3일한 할인 판매하는 ‘마닉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 한미마이크로닉스
마이이크로닉스가 자사 주요 제품을 3일한 할인 판매하는 ‘마닉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 한미마이크로닉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올해 인기 제품들을 큰 폭으로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2020 마닉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쇼핑몰을 통해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PC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게이밍 모니터 등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퍼 스피커를 닮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됐던 ‘EM1-WOOFER’ 케이스, 최대 165㎐ 주사율을 지원하는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마이뷰 G32Q165 SLIM’, 대기전력이 0W(와트)에 불과한 친환경 고효율 파워서플라이 ‘제로 플러스’ 시리즈 등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이씨현 HTC 바이브 헤드셋 4종, 최대 19만원 할인 판매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HTV 바이브 헤드셋 4종 / 제이씨현시스템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HTV 바이브 헤드셋 4종 / 제이씨현시스템
HTC 바이브(VIVE)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이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Cosmos Elite), 바이브 코스모스 엘리트 HMD 단품, 바이브 코스모스, 바이브 프로 풀 킷 등 HTC 바이브 헤드셋(HMD) 4종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6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HTC 바이브 헤드셋 제품들을 최대 19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판매는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행사 모델은 바이브 공식 몰 ‘바이브닷컴’과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하면 당일 배송 시스템으로 더욱 빠르게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