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자사의 고성능 완제품 PC 브랜드 ‘레드빗(REDBIT)’의 AMD 게이밍PC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엠텍 자사 쇼핑몰 아이바이컴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7일부터 31일까지 AMD 라이젠 5 5600X 프로세서와 라데온 RX 6600, RX 6600 XT 및 지포스 RTX 3060 그래픽카드로 구성된 메인스트림 급 레드빗 PC 6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엠텍 레드빗 AMD 게이밍PC 기획전 배너 / 이엠텍
이엠텍 레드빗 AMD 게이밍PC 기획전 배너 / 이엠텍
행사 모델 구매 시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더불어 추가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MD 라이젠 5600X 프로세서와 라데온 RX 6600시리즈로 구성된 레드빗 PC 4종을 구매하면 EVGA의 ‘X17 게이밍 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레드빗의 PRO 라인업인 ‘R502’ 모델과 ‘R503’ 모델을 포함한 6종 제품 모두 AMD에서 공식적으로 제작한 한정판 마스크를 4개 세트 1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바이컴 외에도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멤버십 연말 파티’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아이바이컴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 멤버십 연말 파티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에게 ▲20만원 이상 제품 5% 추가 적립 ▲연말 파티 특별 추가 적립 3% 혜택 ▲카드사 최대 5% 추가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엠텍 레드빗 관계자는 "그래픽카드 시장의 혼란으로 게이머가 PC를 구매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게이머가 쉽게 게이밍 PC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레드빗 PC’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체 쇼핑몰인 아이바이컴은 물론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샵 등의 채널을 통해 다양한 자체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