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그린카는 기아차 신형 K3의 무료 시승 이벤트인 ‘#Trip to All NEW K3(#트립 투 올 뉴 K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카는 신형 K3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 그린카 제공
그린카는 신형 K3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 그린카 제공
이번 이벤트는 7월 19일까지 열리며,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 그린존(차고지)에서 K3 50대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중 그린카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 칸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K3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별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K3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K3와 함께한 즐거운 여행을 공유하는 ‘나만의 여행 레시피’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인 ‘#그린카K3’, ‘#나의여행레시피’를 넣어 포스팅한 뒤, 그린카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주소와 그린카 ID를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 작성자 4명에게는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숙박권(1박2일)을 제공하고, 20명의 우수 작성자에게는 L.POINT 5만점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7월 26일 그린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김좌일 그린카 대표이사는 “여름 휴가 기간 동안 K3와 함께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