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경기도 동탄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7일 전했다. 해당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공식 판매사 위본모터스가 맡는다.

. / 아우디 제공
. / 아우디 제공
아우디 동탄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으며, 동탄신도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에 인접해 인근한 경기도 오산, 안성, 화성 소비자의 접근성도 고려했다. 여기에 경기 남부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전시장 1층과 2층에는 총 15대의 차를 전시한다. 또 1층에는 외장색, 내장 가죽샘플을 직접 살필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을 마련했다. 3층 고객라운지는 방문자를 위한 공간으로 꾸몄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하루 최대 40대를 정비할 수 있다. 두명의 작업자가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정비 작업을 진행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도입,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인증중고차 전시 공간을 함께 구성해 원스톱으로 중고차 구매상담과 실물 확인까지 가능하게 했다.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63이다. 연중무휴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인증중고차: 오전 9시~오후 7시),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고, 토요일은 9시부터 5시까지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