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음악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일러스트집이 출간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방탄소년단의 노랫말을 일러스트로 담은 그림책 ‘그래픽 리릭스(GRAPHIC LYRICS)’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래픽 리릭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래픽 리릭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래픽 리릭스에는 방탄소년단 히트곡인 ‘어 서플리멘터리 스토리 유 네버 워크 얼론’과 ‘세이브 미’, ‘하우스 오브 카드', ‘런', ‘버터플라이' 등 다섯 곡의 일러스트가 담겼다.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소설 ‘화양연화 더 노트1’과 웹툰 ‘‘화양연화 Pt.0’ 등을 통해 이어져 온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이야기를 재해석해 그림으로 담은 것이다. 각각의 책은 곡의 노랫말에 어울리는 일러스트로 표현됐다.

일러스트는 크게 방탄소년단 히트곡인 ‘어 서플리멘터리 스토리 유 네버 워크 얼론’과 ‘세이브 미’, ‘하우스 오브 카드', ‘런', ‘버터플라이' 등 다섯 곡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그래픽 리릭스는 24일부터 한국, 미국, 일본 주요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빅히트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과 교보문고, 아마존 미국,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샵, 아마존 일본, 츠타야 일부 지점에서 28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29일부터는 상시 구매할 수 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