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은 모바일 턴제 액션 대전(PvP) 게임 ‘캡슐몬’(CapsuleMon)의 테스트를 12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엠의 신작 게임 캡슐몬은 턴 방식과 실시간 대전, 그리고 연계 시스템을 이용해 이용자간 서로 승부를 겨루는 방식을 극대화한 재미를 담고 있다.

모바일 턴제 액션 대전(PvP) 게임 ‘캡슐몬’(CapsuleMon). / 올엠 제공
모바일 턴제 액션 대전(PvP) 게임 ‘캡슐몬’(CapsuleMon). / 올엠 제공
특히 아군 소환수를 통과하듯 공격 소환수를 이동 시키면 발동되는 연계 시스템은 도미노처럼 차례대로 소환수의 스킬이 발동돼 화끈한 액션을 담고 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모든 이용자가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올엠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 밸런스와 소환수, 스킬 밸런스 등 전반적인 게임성에 대한 검증을 진행할 예정이다.

캡슐몬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캡슐몬은 통쾌함을 강조한 실시간 턴제 액션 PvP 게임이다”며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PvP 게임의 재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엠은 캡슐몬 정식 출시 일정을 테스트 종료 후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