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3사, 리무진, 청첩장 터지는 혼수 이벤트 가득

웨딩 시즌을 맞이해 각 가전 업체마다 경쟁이 치열하다. 가격대별로 혼수 기획전을 열기도 하고 새 살림을 마련하는 신혼부부에게 선물 공세를 펼치기도 한다. 주요 가전 제조사들의 솔깃한 혜택을 한 자리에 모았다.

웨딩 커뮤니티 돋보여
LG전자(www.weddingdiary.co.kr)

웨딩 시즌에 가장 적극적인 LG전자는 결혼 관련 사이트 ‘웨딩클럽(www.weddingdiary.co.kr)을 마련해 혼수 뿐 아니라 여러 가지 결혼 정보를 나누도록 했다. 혼수 제품은 300만원대부터 600만원, 900만원, 1000만원까지 큰 골격을 잡아 고르기 쉽도록 했고 이를 구입하는 신혼부부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자동차를 주고 엑스캔버스 TV를 구입한 이들 중 라스베이거스 여행권을 선물하는 등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그밖에 혼수를 패키지 대신 단품으로 마련하는 이들에게 솔깃한 ‘하나 더~’ 이벤트도 이루어진다. 엑스캔버스 디지털 TV와 홈시어터 패키지를 구입하면 DVD 타이틀을 주고, 디오스 냉장고 구매자에게 뮤지컬 티켓을 끼워주는 등 눈여겨볼 만한 내용이 가득하다.

또한 신혼여행을 대비해 9월4일부터 11월30일까지 7박 8일 동안 국내외 여행자 보험을 공짜로 들어주는 혜택도 있다.

하나 사면 하나가 덤
삼성전자(www.sec.co.kr)

LG전자처럼 전문으로 다루는 사이트는 없지만 다양한 이벤트로 신혼부부들을 유혹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청첩장 제작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300만원 이상 혼수 상품을 구입하면 24만원 상당의 바른손 청첩장을 최고 300장까지 만들어준다.

구입 금액에 따른 사은품 이벤트도 벌인다. 300만원 이상 구입하면 디너 세트를 주는 것 부터 900만원대에 침구 세트까지 새 가정에 필요한 선물을 준다.

단품으로 구입한다고 해서 혜택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다.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를 사면 10만원권 삼성 기프트 상품권과 앞치마가 따라오고, 파브 모젤 LCD TV와 블루레이 홈시어터를 함께 구입하면 40만원을 깎아주고 블루레이 영화 타이틀 5개를 선물한다. 그밖에 하우젠 드럼 세탁기, 지펠 냉장고에도 솔깃한 혜택이 가득하다.

리무진으로 화려한 결혼식 뽐내
대우일렉(www.dwe.co.kr)

대우일렉은 9월 한 달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등을 구입하면 선물을 끼워주는 행사를 주력으로 내걸고 있다. 제품에 따라 디지털 체중계, 도자기 세트, 청소기 등 신혼 가정에 쓸모 있는 자잘한 제품들이다. 또한 클라쎄 김치 냉장고, 써머스 TV를 주제로 한 빈칸 채우기 퀴즈를 통해 각 제품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또한 대우일렉의 제품으로 혼수를 꾸미고 클라쎄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한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리무진 서비스를 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다나와 최호섭 기자 notebook@danawa.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nawa.com/hs_choi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