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홈 청소 솔루션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는 프리미엄 청소기 제품군인 ‘L40 프로 울트라’와 ‘Z10 스테이션’을 소개하고 방송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특집 라이브 방송을 10일 오후 7시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30대~40대 주부 및 반려동물 가구를 대상으로 기획된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 기능과 특장점을 소개하며 시청자와의 질의응답을 통한 직접적인 소통 기회도 마련했다. 방송 중에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드리미의 ‘L40s 프로 울트라’ 로봇청소기는 최대 1만9000파스칼(Pa)의 강력한 흡입력을 바탕으로 미세먼지부터 반려동물 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L40s 프로 울트라’는 최대 4cm 높이의 문턱도 무리 없이 넘을 수 있는 주행 성능을 갖추고 AI 기술과 3D 구조광을 통해 반려동물의 배변물 등 장애물을 인식하고 회피할 수 있다. 75도 고온 온수 자동 세척 기능과 열풍 건조 시스템을 적용해 물걸레의 악취를 줄이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틱형 무선청소기 ‘Z10 스테이션’도 함께 소개된다. 이 제품은 자동 먼지 비움 스테이션과 슬림한 본체 디자인을 갖춰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에 적합한 실속형 모델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려 중인 입문 소비자는 물론, 반려동물을 키우며 청소 효율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드리미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