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는 자사가 유통하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를 현대 H몰에서 단독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인기 모델 ‘L40s 프로 울트라’를 최대 혜택가 94만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전용 액세서리 키트 증정 등 다양한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은 22일 밤 9시 진행된다. 

피씨디렉트가 22일 현대 H몰에서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단독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 드리미
피씨디렉트가 22일 현대 H몰에서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단독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 드리미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드리미 ‘L40s 프로 울트라’ 로봇청소기는 최대 1만9000파스칼(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최대 4cm 높이의 문턱도 무리 없이 넘을 수 있는 주행 성능을 갖추고 AI 기술과 3D 구조광을 통해 장애물을 인식하고 회피할 수 있다. 75도 고온 온수 자동 세척 기능과 열풍 건조 시스템을 적용해 물걸레의 악취를 줄이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현대 H몰 고객과의 첫 소통인 만큼, 프리미엄 제품과 실질적인 혜택을 모두 갖춘 방송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드리미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